DC CAFE/대출카페상품

#사천대출 #사천일수 #대출카페

대출직거래 대출카페 2019. 1. 11. 11:29


#사천대출 #사천일수 #대출카페




달마다 월급이 나오는 안정된 직장인이라도 때때로 감당하지 못한 큰 목돈이 필요하게 되면 대출에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주위에 손 벌릴 곳이 있으면 다행이지만, 모아둔 돈으로도 해결이 안될 때 어쩔 수 없이 알아보는 것이 대출인데요.

제1,2금융권 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훨씬 더 저렴한 금리 내에서 해결 할 수 있겠지만, 혹시라도 신용등급의 문제로 은행의 문턱을 넘기 어렵다거나, 대출이력을 남기면 안 될 경우에는 개인대부업체를 알아보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사천대출 #사천일수 #대출카페








개인대부업체가 아직까지 안 좋은 이미지로 남아 있지만, 지금은 많이 개선되어 정식등록된 업체라면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피해사례가 있는 이유는 불법업체가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불법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2차 피해를 받게 되고, 그러면 법적 보호를 받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출카페는 정식업체만 모아뒀기 때문에 직장인월변대출을 알아보기 쉽고, 안전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카페는 법정금리 내에서 금리를 책정한 업체만 있으며, 상품별 지역별로 검색하여 모아본다면 훨씬 많은 곳들을 비교하여 대출업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사천대출 #사천일수 #대출카페








사천시는 취약계층의 생계 및 고용안정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2019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을 오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행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공공근로사업은 도서자료 DB구축, 사천바다케이블카 환경정화 사업, 전통시장 및 공영주차장 관리 등 44개 사업장에서 총 77명(일반 60명, 청년 17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사업에 참여하는 77명은 주 5일에 한해서 일반근로자(70세 미만)는 5시간/일, 청년근로자(29세 이하)는 7시간/일 근로한다. 임금은 시간당 8천350원으로 출근일에 한하여 부대비 등 5천원을 별도로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공공근로사업을 시행함으로써 일자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 발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공공근로사업은 상·하반기에 걸쳐서 운영되며, 하반기 참여자 모집은 오는 6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천대출 #사천일수 #대출카페